728x90

한국에서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은, 아이러니하게도 고깃집이다. 리필 쌈채소, 각종 나물,

왜 저렇게 사는 건가를, 고민한다.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사람은 누구나 불완전하다고 생각합니다. 몸과 마음이 완전히 건강한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병원에 다니지 않으면서도 남들에게 피해를 주면서 사회를 병들게 하는 사람도 너무나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음이 아프신 분들 중에는 물론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셨기 때문에 아파지신 분들도 있겠지만, 많은 경우 힘들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 애쓰다가 병을 얻게 되신 분들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사회는 다 연결되어 있으므로, 서로 책임 의식을 나누어 가지고 자기가 할 수 있는 만큼 조금씩만 돕는다면, 다함께 조금 더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그리고 오늘 건강하던 내가 내일 아파질 수도 있고, 오늘 아프던 사람이 내일 건강해질 수도 있는 것이 인생사이므로, 함부로 다른 사람을 판단하고 정죄하지 말고 겸허히 서로 돕는 길이 결국 나를 위하는 일이 될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감성맨님 저는 조울증 환우입니다. 꾸준히 약을 복용해서 재발없이 지금까지  9년동안 지내오고 있습니다. 비록 정신질환자들의 재발모습이 제 스스로 보기에도 수치스러우나 그들도 동등한 사람입니다.

기분나쁘게 들리실진 몰라도 이런 인식이 한국이 진정한 선진국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이유일거라 봅니다.

어떤일로 화가나셨는진 모르겠으나 넓은 아량으로 아픈사람일 뿐이라고 여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시간에 모임을 생각했으니 마음으로는 저도 함께 그 자리에 있었던 것 같아요!!!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축하 드립니다!!! 매사에 돌다리를 두드리다가 결국 건너지 않겠다고 결정하고 마는 저의 모습에 오늘도 약간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저는 안전, 또 안전한 것을 너무 좋아하고, 평생을 이어 온 그러한 생활에 나름 만족하는 것 같습니다. 폭넓은 사회 생활 못지 않게 혼자서 가꿀 수 있는 세상도 참 넓은 것 같아서요!!

When students recueive feedback suggesting that their knowledge is incomplete su

22대학에서 잘 하고 싶었는데 공대에서 요원하겠다 23대학 열심히 해도 올바른가the wrong ladder



직업병을 얻'고자+'운 나쁜'긴 생애_씨네마인텁(+자아%책무 IU)





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인사가 늦었네요 ㅎㅎ 늦은시간에 톡 죄송합니다
유튜브 감성대디님 영상 보면서 도움 많이 되어 이번에 강좌까지 듣게 되었네요 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